중화권&동남아시아로 뻗어나가는 유통!

해외유통

#동남아시아#유통#베트남유통#왕홍유통#대만시장

중화권&동남아시아 왕홍 셀러를 통해
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갑니다.


최근 온라인 마케팅이 중화권&동남아시아에서도 보편화되어
위챗or온라인 파워셀러를 통한 마케팅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.
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를 직접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중화권동&남아시아 왕홍 마케팅 시장
2020년 최소 600억위안 전망!

중화권&동남아시아 시장은 무궁무진합니다.
라이브 방송 시장이 커지고 있고, 모바일 구매수 또한
또렷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

한국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인식을 가지고있는
젊은 타겟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과 컨텐츠로 승부한다면
국내에 비해 어마어마한 매출 성장을 일궈낼 수 있습니다.

  • 1

    각 나라별 왕홍 수 100만 명 이상

    SNS 및 모바일 방송에서 무수한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
    많은 사람들의 소비를 이끌어내는 사람을 왕홍이라고 합니다.

  • 2

    왕홍 마케팅 경제 규모 18조원 추산

    수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그 영향력을 통해
    잠재적 소비자에게 어필하여 구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.

  • 3

    2030 트렌드를 선도하는 왕홍

    24세에서 33세 사이의 여성에게 영향력이 막대하여
    해당 타겟에 맞는 제품군의 경우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됩니다.

  • 4

    제품 판매에 대한 수익 분배 구조

    제품 판매에 대한 수익을 분배하여 마케팅 효과는 물론
    제품 판매까지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.

베트남 이커머스 마케팅
엔비커뮤니티와 함께 하세요.


베트남에 자사몰 구축은 물론, 쇼피(shopee) 입점, 알리바바 입점,
Zalo 개설을 통한 운영 및 입점 구축까지
원스탑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베트남 비디오커머스

베트남어로 제작된 전용 영상을 제작하여 현지 타겟을 목표로
B2C 판매는 물론, B2B 연결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